영상은 가사 아래에 있습니다.
가사를 보고 음악을 들으니
더욱 감동적입니다.
이렇게 좋은 노래들이 많다니
그저 감사할 따름 입니다.
모두 행복한 하루 보내세요

가사


이승재 <눈동자>

그날 밤 이슬이 맺힌 눈동자 그 눈동자
가슴에 내 가슴에 남아 외롭게 외롭게 울려만 주네
안개 안개 자욱한 그날 밤거리
다시 돌아올 날 기약없는 이별에 뜨거운 입술 맺혔나
고독이 밀리는 밤이 오면 가슴 속에 떠오르는
눈동자 그리운 눈동자 아~ 그리운 눈동자여

간주중

안개 안개 자욱한 그날 밤거리
다시 돌아올 날 기약없는 이별에 뜨거운 입술 맺혔나
고독이 밀리는 밤이 오면 가슴 속에 떠오르는
눈동자 그리운 눈동자 아~ 그리운 눈동자여



지다연 <동반자>


외로울땐 언제나
내 손을 잡아 주고
괴로울땐 언제나
내 마음 달래준 사람
당신은 오직
내 인생의 동반자
사랑의 길을
함께 가야할 사람
바람 부는 날이면
바람을 막아 주는
내 인생의 동반자
당신은 나의 동반자
사랑의 길을
함께 가야할 사람
바람 부는 날이면
바람을 막아 주는
내 인생의 동반자
당신은 나의 동반자
내 인생의 동반자
당신은 나의 동반자
내 인생의 동반자


남진<빈잔>


그대의 싸늘한 눈가에
고이는 이슬이 아름다워
하염없이 바라보네
내 마음도 따라우네
가여운 나의 여인이여
외로운 사람끼리
아 -만나서 그렇게 또
정이 들고 어차피
인생은 빈술잔들고 취하는것
그대여 나머지 사랑은
나의 빈잔에 채워주
그대의 싸늘한 눈가에
고이는 이슬이 아름다워
하염없이 바라보네
내 마음도 따라우네
가여운 나의 여인이여
외로운 사람끼리
아 -만나서 그렇게 또
정이 들고 어차피
인생은 빈술잔들고 취하는것
그대여 나머지
사랑은 나의 빈잔에 채워주
나의 빈잔에 채워주


이수미<여고시절>


어느 날 여고시절 우연히 만난 사람
변치말자 약속했던 우정의 친구였네
수많은 세월이 말없이 흘러 아
지나간 여고시절 조용히 생각하니
그것이 나에게는 첫사랑이었어요
어느 날 여고시절 우연히 만난 사람
변치말자 약속했던 우정의 친구였네
수많은 세월이 말없이 흘러 아
지나간 여고시절 조용히 생각하니
그것이 나에게는 첫사랑이었어요


강승모<무정부르스>

이제는 애원해도 소용없겠지
변해버린 당신이기에
내 곁에 있어 달라 말도 못하고
떠나야 할 이 마음
추억 같은 불빛들이
흐느껴 우는 이 밤에
상처만 남겨두고 떠나 갈길을
무엇하러 왔던가

간 ~ 주 ~ 중

자꾸만 바라보면 미워지겠지
믿어왔던 당신이기에
쏟아져 흐른 눈물 가슴에 안고
돌아서는 이 발길
사랑했던 기억들이
갈길을 막아서지만
추억이 아름답게 남아 있을 때
미련 없이 가야지
추억 같은 불빛들이
흐느껴 우는 이 밤에
상처만 남겨두고 떠나 갈길을
무엇하러 왔던가


원하시는 가사가 있으시면 댓글로 남겨주세요

 

 

Posted by 코코몰
,